기타/사용후기

알레르망 필로와이즈(pillowise)_알레르망 수면 베개 구매 및 사용후기(내돈내산)

쿵야085 2021. 10. 10. 16:17
반응형

알레르망 필로와이즈(pillowise)

알레르망 수면 베개  구매 및 사용후기(내돈내산)

 

제가 살아가면서 지금까지 사용했었던 베개 중 제일 비싼 베개를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지금까지 한 번도 이렇게 비싼 베개를 사용해 본 적이 없어서 베개에 이렇게 많은 돈을 투자해도 되나라는 생각을 했었지만, 그래도 와이프가 이번에 좋은 베개를 사용하자는 이야기를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해서 사용해본 베개는 바로 알레르망에서 판매하는 필로와이즈 베개입니다. 

 

처음에는 이 베개를 구매해서 사용할 생각은 없었는데요.

와이프가 베개를 바꾸고 싶다고 했고, 제가 동네에 있는 알레르망도 한번 가보자는 이야기를 하게 되면서 자연스레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와이프가 알레르망을 검색하면서, 필로와이즈라는 베개가 있다는 걸 확인했었는데요. 꽤 평도 좋고 해서 알레르망 대리점 가는 김에 시험 체험도 하기로 했습니다.  

알레르망 매장에 방문해보니 사진과 같이  필로와이즈(pillowise) 베개가 나열되어서 전시되고 있었습니다. 저는 어떤 베개인지 잘 모르고 방문을 했었는데, 와이프의 말로는 이건 그냥 베개가 아니고 치수를 재서 사용하는 베개라고 하더라고요. 

 

간단하게  필로와이즈의 특징은 바로 치수를 재어서 본인에게 딱 맞는 베개를 제공해준다는 것입니다. 너무 낮거나, 너무 높아도 안된다는 것인데요. 밤새 목을 최적의 형태로 지탱하기 위해서는 베개가 올바른 형태와 높이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딱 맞는 적합한 사이즈를 알아내기 위해서 센티미터의 줄자를 이용해서 저의 사이즈를 잰 다음 알맞은 베개를 추천해준다는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매장에 방문하면 치수를 재어 주고 베개도 추천해준답니다. 

잘 때 자세를 옆으로 자는지, 엎드려서 자는지, 바르게 누워서 자는지, 매트리스는 부드러운지, 딱딱한지 등에 따라서 추천하는 베개가 달라진답니다. 

물론 추천하는 베개가 있더라도 현장에서 누워보고 정말로 편한지 결정을 할 수 있는데요. 

 

베개는 본인의 측정된 사이즈에 따라서 핑크, 오렌지, 그린, 블루, 레드, 퍼플까지 6종류의 베개가 추천됩니다. 저는 블루를 처음에 체험해봤는데요. 조금 높다는 생각이 되어서 그린으로 결정하게 되었고요. 와이프는 오렌지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가격은 생각보다 할인받아서 베개 하나당 18만 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을 합니다. 

 

물리치료사와 협력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필로와이즈는 물리치료사 Thijs van der Hilst와 협력하여 디자인되었습니다. 목에 문제가 있는 환자들에게 추천해 줄 만한 베개가 시장에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는 결심했습니다: “내가 스스로 만들겠어”.  그는 단 3번의 측정으로 완벽하게 맞는 베개의 치수를 계산할 수 있는 정교한 알고리즘을 작성했습니다. 완벽한 사이즈의 베개를 사용한 환자들은 더 빠르게 회복되었고 목과 허리 통증 문제가 새로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필로와이즈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어오고 있으며, 5,000명의 물리치료사와 수면 전문가들이 필로와이즈 베개를 위해 환자들의 치수를 재고 있습니다.

 

구매 해온 필로와이즈(pillowise) 베개입니다. 가방에 Made in The Netherlands라는 말이 있네요. 네 이 제품은 앞서 설명을 못 드리기는 했는데, 네덜란드의 제품입니다. 알레르망은 이 네덜란드의 제품을 수입해서 판매하는 판매처입니다. 

 

다음은 필로와이즈를 만든 회사의 설명입니다. 

 

필로와이즈는 물리치료사인 Thijs van der Hilst와 네덜란드의 프리미엄 인체 공학적 수면 제품 제조업체인 United Comfort사가 협력하여 개발했습니다. 저희는 1990년부터 최대한 올바르게 수면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혁신적인 수면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필로와이즈는 Oeko-Tex의 100가지 기준에 따라 검증된 소재로 네덜란드에서 제조됩니다.우리는 “당신의 베개 사이즈”를 “당신의 신발 사이즈”만큼 자연스럽게 만드는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 전 세계 5,000명 이상의 물리치료사와 수면 전문가들이 저희 필로와이즈 베개를 추천한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가방에는 이 제품이 오렌지인지, 그린인지 간단하게 표기해주고 있습니다. 

가방 안에는 베개 겉 커버가 포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기존에 사용하시고 있던 겉 커버를 활용하든지, 혹은 새로운 겉 커버를 구매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또 안에는 간단하게 본인의 사이즈를 측정해볼 수 있는 줄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줄자를 활용해서 치수를 제어 보고, 인터넷으로 입력만 하면 바로 어떤 베개가 가장 잘 어울리는지 추천을 해줍니다. 

베개를 설명서를 보시면 어떻게 누워서 베개를 사용해야 하는지 잘 나와 있는데요. 

위의 사진과 같이 목지지대가 목을 지지할 수 있도록 누워서 사용하셔야 하고요.

세탁도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40도 이하의 온수에서 세탁기를 사용해서 세탁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린과 오렌지입니다. 깔끔하네요. 

앞으로 이 베개를 활용해서 푹 잘 수 있다면 좋겠네요. 

비싼 만큼 소재도 좋은 소재로 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목을 잘 지지하도록 되어 있는 것뿐만 아니라, 환기도 잘 되게 되어 있습니다. 

 

필로와이즈 베개는 우수한 수분 관리를 위해 천연 텐셀과 최적의 압력 분산을 위한 최고 품질의 네덜란드산 메모리폼과 같은, 최상의 소재로 만들어졌습니다. 필로와이즈 베개는 네덜란드에서 매우 세심한 주의와 관심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모든 베개는 5년의 보증 기간이 제공됩니다.

 

 

 

아래는 사이트에 나와 있는 소개 영상입니다. 

 

 

 

이제 사용하면서 6개월 정도 사용하면 느낀 점을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사실 이제는 이 베개가 엄청 좋은지 잘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불편하다는 생각은 들지가 않네요. 또한 지금 이 리뷰를 작성하면서 저한테 잘 맞는 베개가 무엇인지 다시 치수를 확인해봤는데 그린이 아니라 블루와 레드를 추천해주네요. 이 베개를 베고 자면 또 어떻게 달라지는지도 좀 궁금해지네요.

 

그리고 와이프는 이 베개를 조금 사용하다가 잘 맞지 않아서 다른 회사의 제품으로 변경을 했답니다. 물론 저는 아직도 사용하고 있고요. 막상 또 다른 베개를 사용하면 불편할 거 같기는 한데요. 

베개는 한번 구매하면 오래도록 사용해야 하고, 또 일상생활을 하는 데 있어서도 많은 영향을 주는 만큼 좋은 베개라고 생각되는 것들을 많이 사용해보고 결정해보면 좋지 않을까라고 생각을 합니다. 

 

또한 가끔씩 호텔에 방문하면 베개를 바꿔주는 서비스도 한다 하니, 호텔에 방문해서 좋은 베개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아래는 필로와이즈(pillowise) 베개의 공식 사이트입니다. 

혹시 관심이 있으시다면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꼭 구매하기 전에 알레르망 매장에 가서 체험해보세요. 

 

https://www.pillowise.com/kr

 

측정이 곧 아는 것입니다... 그리고 더 잘 자기 위해 당신에게 꼭 맞는 베개 필로와이즈 수면 전문가에게 당신의 치수를 측정 받으십시오 베개는 딱 맞는 높이여야 합니다: 너무 낮거나, 너무 높

www.pillowis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