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휴넷

휴넷 MBA의 장점(1)

쿵야085 2013. 5. 11. 02:34
반응형

휴넷 MBA의 장점(1)

 휴넷 MBA를 수강하면서 제가 생각하는 장점들이 보이는데로 정리 해 놓으려고 합니다.

 

우선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휴넷 MBA의 장점은 온라인 교육 전문회사

 

 휴넷의 노하우라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온라인 교육을 접해 보면서 항상 힘들었던 경험이 있었는데요

 

바로 제가 사용하는 컴퓨터와 온라인교육업체와 궁합(?)이 맞지 않아서 

 

교육을 듣기 위해서

 

컴퓨터 설정만 수정하는데에도 엄청나게 오랜 시간을 투자했었던

 

경험들이 항상 있었습니다.

 

하지만 휴넷 MBA과정 수강을 시작하면서는 이런 문제가 전혀 없었는데요

 

<휴넷 MBA의 시청환경 점검>

 

휴넷 MBA를 시작하면서 필수적으로 해야 되는 사전시청환경 점검 시스

 

 때문에 별문제 없이 수강이 가능했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혹시나 휴넷 MBA와 본인이 사용하는 컴퓨터와의 설정이 맞지

 

않는 경우를 사전에 모두 점검하여

 

이렇게 해결방법을 가르쳐주니, 시작 오류 같은건 찾을 수가 없겠죠!

 

정말 사소한것 같지만....

 

온라인 강의를 들으면서 이런 사소한 문제 때문에 제대로 시작도 못한다는거

 

정말 짜증나는 일이거든요

 

제가 그런 경험자로서......

 

휴넷 MBA는 10년이라는 오랜 기간동안 운영을 해왔기 때문에

 

이런 노하우가 쌓여져 있는거 같습니다.

 

제가 생각한 휴넷 MBA의 첫번째 장점은 바로

 

맞춤형 시청환경 점검 시스템입니다!!

 

 

 

휴넷 MBA강의를 시작하시려는 분들!!

 

실행안되는 짜증 같은건 다른곳보다 적을거 같으니 걱정들 하지마세요!!!^^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사람도 설명하는데로만 따라한다면

 

전혀 문제가 없을거 같아요!

 

 

반응형

'STUDY > 휴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휴넷 MBA의 장점(2)  (0) 2013.05.16
2. 휴넷 전략 MBA 소개  (0) 2013.05.12
1. 휴넷 MBA 과정을 시작하다  (0) 2013.05.11
휴넷 MBA 체험단 발대식  (0) 2013.05.02
휴넷 MBA 체험단에 선정!  (0) 2013.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