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맛집탐방

[부산/광안리 맛집] 리안광_광안리에서 즐기는 맛있는 브런치

쿵야085 2022. 11. 20. 12:10
반응형

[부산/광안리 맛집] 리안광

광안리에서 즐기는 맛있는 브런치

부산 방문하면 꼭 가는 곳이 바로 광안리인 거 같은데요. 

광안리의 드넓은 백사장과 멀리 보이는 광안리 대교를 바라보고 있으면 꽉 막혀 있었던 기분마저도 좋아지는 거 같습니다. 

그래서 광안리는 부산 여행 코스에서 빼놓을 수 있는 코스인 듯싶습니다. 

광안리에 방문했을 때 갔었던 브런치 맛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호텔에서 일어나 아침 먹을 곳을 찾다가 찾은 곳인데요. 

이름도 광안리를 거꾸로 해놓은 리안광입니다. 

 

광안리를 알고 있다면 자연스럽게 뒤집어 읽을 수 있어서 이름이 쉽게 느껴지네요. 

밖에서 보이는 인테리어도 드넓은 해수욕장에 어울리는 인테리어라서 너무 이쁜데요. 

외부에서 보이는 흰색도 백사장의 흰색을 옮겨놓은 거 같아서 이쁩니다. 

(최근 사진 확인했을 시 이전과는 또 인테리어가 달라진 거 같더라고요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오래전에 방문해서 그런지 영업시간이 이전과는 달라졌네요. 

인터넷에 확인한 영업시간은 월~일요일까지 동일하게 09:00 - 15:30까지입니다.

라스트 오더는 14:30이니깐. 혹시라도 방문할 거라면 꼭 영업시간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하고 방문하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아침 일찍 방문해서 대기를 안 하기는 했는데, 혹시라도 대기를 해야 한다면 여기에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대기하시면 됩니다. 

메뉴판도 이전 메뉴판이라서 확인은 필요한데요. 

메인 메뉴인 리안광 브런치, 잉글리쉬 블랙퍼스트는 그대로 있답니다. 

다만 가격이 제가 오래전에 방문했을 때보다는 조금씩 올랐네요. 

리안광브런치가 17,000원이고, 잉글리쉬 블래퍼스트가 19,000원입니다. 

내부도 많이 리모델링되어서 이전 모습이랑은 달라진 거 같던데요

이전에 방문했을 시의 모습이니깐 이전 모습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주방은 오픈형인데요. 

리모델링하고 나서는 이 오픈형 주방이 어떻게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오래 전의 테이블은 조금 더 넓고 조명도 이쁘게 놓여있었는데요

리모델링을 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들어올 수 있도록 테이블이 많이 바뀌어있더라고요

식기도 이쁘게 잘 나옵니다. 

광안리에 방문해서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하게 좋은 브런치 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잉글리시 블랙퍼스트를 먹었는데요. 

생각보다 꽤 맛있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아침부터 이쁘고 맛있는 집을 방문할 수 있어서 기분 좋게 부산여행을 시작했던 거 같네요. 

 

혹시라도 광안리에 숙박하시는 분들이라면 리안광에 방문해보시고 기분 좋게 부산여행을 시작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리안광에 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리안광 인스타그램이 있으니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https://www.instagram.com/lian_gwang/

 

 

상  호 명 ㅣ리안광

전화번호 ㅣ0507-1316-4591

주      소ㅣ부산 수영구 광남로 78 1층

영업시간 ㅣ 연중무휴 09:00~15:30(14:30 라스트 오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