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생활정보

소프시스 위더스 컴퓨터 책상 1260 / 국민 컴퓨터 책상 / 자취생을 위한 책상 추천(내돈내산 사용후기)

쿵야085 2022. 3. 15. 00:15
반응형

소프시스 위더스 컴퓨터 책상 1260 

국민 컴퓨터 책상 / 자취생을 위한 책상 추천(내돈내산 사용후기)

 

 

제가 생각하기에 정말 좋은 대한민국 국민 컴퓨터 책상 '소프시스 위더스 컴퓨터 책상 1260' 후기입니다. 

사진은 오래 전 자취를 하면서 구매했을 때 사진입니다. 

그리고 다른 곳으로 이사 와서도 거의 8년이 넘게 이 책상과 함께 하고 있답니다. 

이토록 오래도록 사용하면서도 불만족 없이 사용하고 있고 튼튼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가성비는 최고네요!

소프시스 책상은 직접 조리를 해야 하는 형태이기 때문에 택배를 받아 보시면 그 크기에 살짝 놀랄 수도 있답니다. 그래서 조립을 하기 위해서는 넓은 공간 확보는 필수인 거 같네요!

자취방이 원룸이어서 넓은 공간은 아니었고요.

어쩔수 없이 침대까지 침범하면서 포장을 뜯게 되었네요.

 

소프시스 1260 책상을 조립하기 전에는 꼭 주변 정리가 필요한 거 같습니다. 

배송 중에 기스나 파손이 되는 일이 없도록 포장이 정말 잘되어 있답니다. 

조립하기 위한 나사들이 각각의 번호가 붙어서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이버 같은 공구가 없어도 바로 조립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답니다. 

누구나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그림으로 잘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여자분도 시간이 걸리겠지만 잘만 하시면 조립이 가능할 거 같습니다. 

 

다만 혼자서 하기에는 어려움보다는 조금 무겁다는 걸 생각하셔야 할거 같네요. 

조립을 하기 위해서 여기저기 배치를 해보았는데요.자리를 쉽게 만들기 힘들더라고요. 

그래도 우선 책상의 바닥을 튼튼하게 받쳐주고 바닥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바닥 수평조절장치의 조립부터 완료했습니다. 

이제부터는 본격적인 나사 연결을 통한 조립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좌측을 받쳐주는 책꽂이겹 선반부터 조립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눕혀서 조립을 해주시면 정말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조립이 되면 집 청소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날 정도록 엉망이 되네요.

조립을 하는 과정에서 발견된 조립 연결 부분의 불량입니다. 

저는 이걸 발견하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깐. 

바로 택배로 해당 부분을 다시 보내주더라고요. 특별히 조립하는데 중요한 부분은 아니라서 당시에는 그냥 무시하고 조립을 했습니다. 

부서진 부분을 제외하고 열심히 연결 연결해서 조립을 진행합니다. 

얼추 조립이 다 되어서 세워보았는데요. 

나름 조립이 잘 된 거 같습니다. 

힘을 분산하고 버틸 수 있는 지지대도 연결이 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책상의 위치를 잡아 줘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책꽂이를 기준으로 책상 상판을 얹을 예정이기 때문이죠.

책상의 상판을 연결해서 올려줍니다. 

이제 책상의 모양이 잡힌 게 보이시죠?

아까의 수평조절장치로 책상의 높이를 조절해줍니다. 

제가 살았던 원룸은 오래된 집이라서 바닥이 고르지 않아서 이런 수평조절장치가 요긴했답니다. 

수평조절장치까지 잘 조절한 이후의 책상입니다. 

정말 오래도록 튼튼하게 잘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조금 오래되어서 바꾸고 싶은 생각도 들지만, 오랜만에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쓰니 그때 생각이 많이 나네요. 

아, 그리고 SOFSYS의 책상 로고도 직접 붙여주셔야 합니다.

제일 마지막의 마무리이고요.

저걸 붙이고 나면 정말 책상을 조립하고 완성된다는 기분이 든답니다. 

 

혹시라도 자취를 하시거나, 원룸에 살고 계신데 저렴한 컴퓨터 책상을 찾으신다면 정말 이 책상을 추천드린답니다. 저는 정말 오래도록 엄청 저렴한 가격 대비 잘 사용하고 있거든요. 

 

최근에는 더 향상된 업그레이드 제품이 나온 거 같으니 판매하는 쇼핑몰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좋을 거 같네요. 아래는 간단한 스펙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