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휴넷

6. 휴넷 전략 MBA 2개월차 과정(경쟁전략)을 마치며.....

쿵야085 2013. 7. 8. 23:53
반응형

 

 6. 휴넷 전략 MBA 2개월차 과정(경쟁전략)을 마치며......

 

휴넷 전략 MBA 2개월차를 시작하면서 1개월차에 워낙에 열심히 하지 못했기 때문에

 

정말 열심히 하겠다는 결심을 몇번이나 하면서 시작했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사람이 생각한 것을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얼마나 힘든 것인지 이번 2개월차의 과정을

 

들으면서 한번 더 깨달게 되었다.

 

1개월차 보다 더 시간에 쫓기면서 듣게 된 이번 2개월차 과정은.....생각보다 더 열심히 공부해야

 

했기에 힘들었다고 생각한다. 1개월차에 익숙해져 있었기에 2개월차는 쉽게 적응해서 공부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했지만, 1개월차를 지나면서 2개월차로 들어가는 수업이라서 그런지 더욱 더

 

그 과정이 심화된 내용을 담고 있었고 '아~ 그렇구나'라는 이해만 가지고 접근을 하기에는 아쉬운

 

내용들이 너무 많이 담겨져 있었다.

 

그래서 생각보다 예습, 복습에 조금 더 철저해야 되지 않았나라는 생각이 들었던 과정이었다.

 

 

 

이번 경쟁전략의 점수는 마지막 시험 점수와 과제점수를 합하여서 90점이었다.

 

전략의 바이블때보다 떨어진 점수가 아마도 이번 2개월차가 1개월차때보다 더 열심히 하지 않았다는 증거

 

일거라고 생각된다.

 

휴넷 전략 MBA를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강력히 말하고 싶다!!

 

휴넷 전략 MBA에서 많은 것을 얻고 싶다면, 정말 이 과정에 투자하는 시간을 늘리라고!

 

다른 것들을 함께 쟁취하려고 욕심을 부려서는 절대 전략 MBA에서 많은 것들을 가져 갈 수가 없다.

 

 

 

중요한 것은 수료증이 아니겠지만, 이번 전략MBA 경쟁전략 파트를 무사히 수료하고 이렇게

 

수료증을 받을 수 있게되어서 다행이라고 외치고 싶다.

 

공부에는 다음이라는 말이 없는 것을 이번에 확실히 깨달게 되었고....

 

할 수 있는 기회가 또 있다면 열심히 공부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