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휴넷

7. 휴넷 전략 MBA 2개월간의 체험과정을 마치며....

쿵야085 2013. 7. 9. 14:52
반응형

 

 

 7. 휴넷 전략 MBA 2개월간의 체험과정을 마치며.....

5월부터 시작했었던 휴넷 전략 MBA 2개월간의 과정이 끝이 났다

 

수업을 들었고 수업을 수료하기 위해서 과제 및 시험을 쳤었고...

 

이렇게 수료를 하면 어느정도의 점수도 획득 할 수 있었다...

 

이번 휴넷 전략 MBA 과정에 참여했었던 5명의 인원 중에서 2등....ㅋ

 

 

 

 

2개월 간의 과정을 수료 했기에 이렇게 수료증도 받을 수 있었다..

 

 

 

비록 체험 과정이기는 하지만 수료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뿌듯하다...

 

 

사실 다른 MBA 과정을 들어보지 못하여서 휴넷 전략 MBA와 직접적으로 비교하여서 어느 것이

 

좋다 나쁘다고 말을 하기에는 힘들다.

 

휴넷 전략  MBA를 들으면서 과연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는 과정이 어느정도나 전문적이고

 

깊이가 있을까라는 의문을 가지면서 시작을 했던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확실히 말을 할 수 있는 것은 이 과정을 들으면서 부족했다고 느꼈던 적보다는 

 

많은 것을 차려놓은 밥상 위에서 내가 먹을 것이 너무 많아서 어느 것을 먹어야지

 

그리고 과연 내가 다 이것을 소화 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더 많았다.

 

온라인 과정으로 부족하지 않을까라고 고민을 해보기전에 우선 한달 동안에 이 과정을 다

 

소화해내기 위한 시간이 있을까를 고민해보기를 바란다. 

 

나도 이번 과정을 들으면서 이 과정을 열심히 참여하기 위한 결심이 부족했고, 시간이 계속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으니말이다...

(사실, 시간에 쫓기는 사람들을 위해서 다양한 학습방법을 제공하는 것 같기도 하다...)

 

다른 MBA가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의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한번쯤 들어볼만한 과정이라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