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맛집탐방

[동탄 맛집] 애슐리퀸즈 레이크 꼬모점 동탄점, 가족외식 장소 추천, 가격

쿵야085 2023. 5. 8. 18:10
반응형

[동탄 맛집] 애슐리퀸즈 레이크 꼬모점 동탄점, 가족외식 장소 추천, 가격

 

5월 어린이날,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애슐리퀸즈 레이크 꼬모점 동탄점으로 가족외식을 갔습니다. 

동생이 예약을 했는데, 5월 5일은 예약하기 힘들었다고 들었는데 5월 6일은 예약이 생각보다 쉽더라고요. 

예약 인원은 6명이었습니다. 

저희는 사는 곳이 서울이지만, 동생이 있는 곳으로 가기로 해서 동탄을 처음으로 방문했는데요

신도시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동탄이 도로도 잘 되어 있고, 애슐리퀸즈가 위치한 레이크꼬모도 바로 앞에 동탄호수가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고 쇼핑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가족 모임을 하기 좋더라고요. 

 

저희는 원래 빕스를 더 좋아하기는 하지만, 이번에는 은평롯데몰에 위치한 애슐리퀸즈 이후로 거의 3년 만에 애슐리퀸즈를 방문했습니다. 빕스가 조금 더 고급스럽고 맛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방문한 애슐리퀸즈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음식 테마들도 잘 잡아놔서 생각보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음식들을 다양하게 먹어야 하는데, 저는 워낙 먹는것만 먹어서 그런지 다양한 음식 사진을 담지는 못했네요.

정말 음식 종류들은 빕스보다 훨씬 많아서 빕스대비 가성비는 있다고 생각됩니다.

전 초밥을 먹지는 않았지만 초밥도 있고, 우동, 쌀국수, 메밀소바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초밥의 종류들이 생각보다 다양했습니다.

일정 금액을 내면 맥주를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데요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보니깐 저 많은 다양한 음식들을 모두 먹어보지 못했네요

고기 다양하게 많아서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 

고기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양한 고기들을 골라서 드실 수 있답니다.

사진으로 봐도 정말 다양한 고기종류들이 보이시죠?

그리고 타고를 직접 만들어 벅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서 타코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답니다.

파스타도 4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피자도 4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빕스를 갔을 때는 이렇게 다양한 파스타와 피자를 못했는데, 정말 양으로 승부하는 애슐리인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조금 인기가 없기는지 했지만, 중화요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중화요리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골라 담아 먹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수프도 종류가 다양하고, 미역국, 육개장도 있어서 국물 종류가 필요하시면 함께 곁들여 먹으면 좋을 거 같고요. 

반대편에는 홍합탕도 있었는데, 홍합이 정말 크고 실해서 좋았답니다. 

홍합이 정말 신서해 보여서 저희 홍합탕을 정말 많이 먹었답니다.

탄산음료 외에도, 주스류도 잘 준비 되어 있답니다. 

정말 보면서 이걸 모두 다 맛보기는 힘들겠다라고 생각했네요.

한식 종류도 준비되어 있어서 한식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빕스는 상대적으로 한식 종류가 부족해서 조금 아쉬움이 있었는데, 애슐리는 정말 한식도 다양하게 잘 준비되어 있네요

디저트와 과일인데요.

개인적으로 디저트 맛은 빕스가 훨씬 좋은거 같습니다. 

빕스에서도 자주 먹었던 와플인데요. 

여기에는 크로플도 있어서 크로플 위주로 먹었습니다.

와플보다 만들어 먹기 편해서 좋았습니다. 

 

이외에도 기본적인 샐러드도 있었는데 사진은 찍지 못했네요. 

아무래도 애슐리와 빕스와 같은 패밀리레스토랑을 방문하시는 분들은 가격이 제일 궁금하실 텐데요. 

애슐리의 가격은 성인기준으로 평일런치 19,900원 , 평일디너 25,900원 , 주말/공휴일 27,900원입니다. 

애슐리퀸즈 이용하는데 있어서 할인받는 방법들도 많이 찾으시던데요. 

빕스의 경우에는 SKT할인뿐만 아니라 다양한 할인 수단들이 있던데 애슐리퀸즈는 할인방법들이 많이 없더라고요. 

제가 찾아낸 방법들은 문화상품권, 애슐리 앱을 이용하여 충전 포인트를 추가로 받는 것입니다.

10만 포인트 충전 시 에 5천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더라고요.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들이 있을거 같은데, 저는 더 찾지 못했네요. 

가격부담이 어느정도 있는 만큼 할인받아서 먹는 방법을 찾아가면 좋을 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식사는 제한 시간이 존재하는데요. 

2시간이라고 합니다. 

2시간이면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으니 여유있게 드셔도 좋을 거 같네요.

 

상  호 명 : 애슐리퀸즈 레이크꼬모 동탄점
전화번호 : 0507-1352-2368
주      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81 레이크꼬모 스트리트존 B1, GATE2번, 주차기둥 G5
영업시간 : 11:00~2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