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생활정보

[홋카이도식 생크림롤/ 스윗허그 ] 롯데마트에서 찾은 맛난 간식_롯데마트 PB브랜드 Sweet hug

쿵야085 2021. 2. 24. 23:54
반응형

[홋카이도식 생크림롤 / 스윗허그 ] 롯데마트에서 찾은 맛난 간식

롯데마트 PB브랜드 Sweet Hug

롯데마트에 와이프와 쇼핑을 하다가 발견한 롤케이크 제품인 홋카이도식 생크림롤입니다. 

이 제품은 스윗허그라는 롯데마트 PB 브랜드라고 합니다. 

 

제품 상단을 보고 있으면 Sweet hug 3.9라는 문구가 보이는데요. 

이 스윗허그가 롯데마트의 PB 브랜드라는 건 블로그 리뷰를 위해서 사진을 보다가 이 문구가 있길래 궁금해서 찾다가 발견을 했네요. 그리고 뒤에 있는 3.9라는 숫자는 아마도 가격인 거 같습니다. 

이 훗카이도식 생크림롤의 가격이 3,900원이거든요. 

 

정말 섬세하고 관찰력이 좋은 사람이 아니고서야 발견하기 힘들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스윗허그는?
디저트의 달콤함이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듯이 '스윗허그'는 힘들 때 조건 없이 품어주고 껴안아주는 따듯한 사람 같은 브랜드라고 하네요 

제품의 뒷면입니다. 

제조원이 루시카토였네요. 백화점에서 맛있는 케이크를 많이 진열하고 있는 모습을 봤었는데요.

PB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꽤 유명한 곳에서 제조를 하고 있었네요. 

홋카이도식 생크림롤의 박스 윗부분인데요. 

놀랍게도 개봉해보면 저 모양 그대로 들어가 있답니다. ㅎㅎㅎ

박스를 연 모습입니다. 

겉의 빵이 꽤 두터워 보이고 푸석 푸석해 보여서 맛이 있을까 싶었는데, 막상 먹어보니깐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역시 겉만 보고 판단하면 안 되나 봅니다. 

겉은 비닐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벗겨서 드셔야 합니다. 

중간에 생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는 모습이 보이시나요?

이름 그대로 생크림롤입니다! ㅋ

시식을 해 봤을 때 저는 단 걸 좋아하고 생크림을 좋아해서 꽤 괜찮다고 생각을 했는데요.

와이프는 생각보다 별로였다고 하네요. 

 

그래도 가격이 부담스러운 가격대는 아니라서 혹시라도 생크림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경험 삼아서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