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패션뷰티

[닥터에스떼 Rx] 리얼 고트 밀크 필 프로그램_혼자서 하는 얼굴 각질 제거 / DR.esthe Rx_GOAT MILK PEEL PROGRAM

쿵야085 2021. 9. 14. 00:44
반응형

[닥터에스떼 Rx] 리얼 고트 밀크 필 프로그램_혼자서 하는 얼굴 각질 제거 

 DR.esthe Rx_GOAT MILK PEEL PROGRAM

 

피부과 화장품 전문 브랜드 닥터에스떼라고 하는데요.
와이프가 이번에 각질제거용으로 사 와서 같이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우선 이 상품의 장점으로 홍보물에는 집에서, 혼자서, 간편하게 하는 피부과 밀크필이라고 광고를 하네요. 
각질 제거부터 보습, 미백까지 모든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제가 아무래도 각질이 많은편이라서, 특히 코, 미간, 입술 주변으로 정말 각질이 많아서 항상 신경이 쓰였는데, 와이프의 덕으로 각질 제거를 함께 해보려고 합니다. 

뒷부분에는 포함되어 있는 제품에 관한 상세 정보가 나와있는데요. 

역시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이다 보니, 특징뿐만 아니라 각 화장품의 전성분까지도 아주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피부과 전문의 테스트 완료 및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가 되었다는 문구가 아주 강조되어 있어서 얼굴에 큰 자극이 없다는 걸 보여주고 싶어 하는 거 같습니다. 

 

간단하게 위의 이미지에 나와 있는 두 단계의 상품이 포함 되어져 있는 거 같습니다. 

1. 리얼 에센셜 고트밀크 필

1) AHA 성분과 8가지 과일 추출물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줍니다. 
2) BHA 성분이 피지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줍니다. 
3) PHA 성분이 적은 자극으로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4) 영양과 보습 성분이 적은 자극으로 피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2. 리얼 에션셜 고트밀크 앰플

1) 자극받은 피부를 위한 진정 & 보습
- 7가지 식물 추출물과 보습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고농축 제형으로 세안 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여줍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효과적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편안한 상태로 만들어줍니다. 
2) 피부를 밝고 맑게 만들어 주는 효과
나이아산마마이드가 효과적으로 흡수되어 밝고 맑은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뛰어난 보습 기능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꾸어 줍니다. 

개봉 후 교환이 불가능하다는 문구가 아주 눈에 잘 띄게 되어 있는데요. 

혹시라도 사용을 안하고 교환하거나 반품할 거라면 개봉을 절대 하면 안 됩니다! 

(시키면 시키는대로 해야죠 ㅋ)

제품은 고트 밀크 필 4개 고트 밀크 앰플 4개씩 하여서 총 8개의 제품이 짝지어서 1주일씩 4주 동안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고트 밀크 필을 사용할 때 필요한 브러시와 고트밀크 앰플을 사용 때 필요한 스포이드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위의 제품은 예전 제품이고 검색해서 찾아보니 지금은 개선된 제품이 나와 있었습니다. 

뚜껑을 스포이드 형태로 변경하여서 이전처럼 하나의 스포이드로 반복해서 사용하지 않을 수 있도록 한 거 같은데요. 훨씬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변경된 거 같습니다. 

동봉된 사용설명서 입니다. 혹시 사용설명서가 읽기 귀찮다면 아래의 그림을 확인해보세요!

정말 정말 어렵지 않고 사용법이 간단해서 편했던 거 같습니다. 

구성을 하나씩 꺼내봐서 사진을 찍어보았는데요. 

브러시의 경우에는 필요에 따라서 나중에 다른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고트밀크를 필을 사용하기 위해서 개봉한 모습인데요. 

보이는 것처럼 우유가 들어가 있는것같은 느낌이 들었답니다. 

 

실제 사용을 한 사진은 부끄러워서 올리지 못했는데요.

그냥 간단하게 남자가 사용했었던 느낌을 말씀드리면요. 

 

우선 고트밀크 필을 바르고 나서 저는 피부가 두꺼운 남자라서 1분 30초보다는 더 오래도록 방치를 했습니다.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1분 내외로 방치하고 씻으라고 하는데요. 저는 예민하지도 않고 아무래도 남자의 피부다 보니깐 30초 정도 더 방치했던 거 같습니다.

그리고 씻을 때까지는 특별히 때밀이하듯이 각질이 벗겨진다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그냥 미끌거리는 그런 느낌이었는데요. 

완전히 세수를 하고 나서 수건을 물기를 말린 후 느낀 점은 정말 각질이 없어진 거처럼 반들 반등한 느낌이라는 거였습니다. 그리고 앰플도 조금 발라보았는데 느낌이 좋더라고요. 

확실히 남자가 느끼기에도 자극 없이 각질이 없어지는거 같았습니다. 

 

다만 각질은 얼굴에서 계속 생겨나는 것이기 때문에, 사용했던 시기에는 각질이 줄어들었지만 지금 또 오래도록 사용하지 않으니깐 각질이 얼굴에 보이네요. 역시 각질은 없어질 수 없는 것이기에 이런 제품을 사용하면 오래도록 꾸준히 사용해야 된다는 걸 느꼈습니다.

 

효과는 좋았지만, 남자라서, 제 얼굴에 꾸준히 투자하려면 고민을 해볼거 같습니다. ㅋ

여자분들은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제 와이프도 사용해보고 만족스러워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