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패션뷰티

[비건 화장품 / 에너지 팩토리] 남성화장품 ,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맨즈 올인원 플루이드 , 건조한 남성 피부 수분 공급 화장품

쿵야085 2023. 2. 5. 16:15
반응형

[비건 화장품 / 에너지 팩토리] 남성화장품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맨즈 올인원 플루이드 

건조한 남성 피부 수분 공급 화장품

 

우리나라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인 꽃을든남자에서 새로운 화장품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아직까지도 안정환이 광고했었던 브랜드로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정말 오래도록 장수하는 브랜드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인 거 같습니다. 

군복무시절부터 20대를 꽃을든화장품 브랜드의 제품을 많이 사용했었던 거 같은데요.

이렇게 오랜만에 꽃을든남자의 신제품 소식을 듣게 되니 반가운 거 같습니다. 

 

목차

ㅣ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개봉기

ㅣ 건조한 남성 피부를 위한 비건 화장품

ㅣ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실 사용 느낌

 

ㅣ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개봉기

이번에 출시된 제품의 정식 상품명은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맨즈 올인원 플루이드'입니다. 

상품명이 꽤 긴 거 같은데요 간단하게 에너지팩토리 올인원으로 불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품 패키지는 하늘색 배경에 영어로 ENERGY FACTORY라고 오렌지색으로 쓰여 있는데요.

첫 만나본 패키지의 첫인상은 꽤 트렌디하고 세련되어 보였는데요. 

 

꽃을든남자가 오래된 브랜드라서 조금 30,40대 이상을 타깃으로 한 화장품이라고 생각했는데 패키지를 보니 젊은 세대를 위한 화장품이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후면에는 화장품에 대한 상세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사용법, 효능성분, 용법, 전성분등이 자세히 적혀 있답니다. 

우선 패키지포장은  FSC인증을 받았다고 나와 있네요.

FSC인증은 종이 생산과정에서 산림을 지속 가능하게 관리하면 생산된 제품이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유통기한도 나와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026년 1월 10일까지 인데요. 지금이 2023년 2월이니깐. 유통기한은 3년이나 남았네요. 

패키지 포장 옆면에는 Time to chill out이라는 문구와 함께 뜯어서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문장에서 chill out 뜻은 "긴장을 풀다, 차분히 쉬다, 열을 식히다"라는 입니다. 그래서 Time to chill out은 '일상 속에서 잠시 쉬어가는 시간'이라고 보면 될 거 같습니다. 

 

일상에 지친 내 피부에 활력을 주고 쉬어가는 시간을 준다는 뜻으로 적혀 있는 거 같은데요.

포장을 뜯는 방식이나 문구가 꽤 센스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포장을 보면서 선물용 포장으로도 꽤 괜찮은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장을 뜯으면 위와 같이 화장품이 나옵니다. 

별건 아니었지만, 포장을 뜯고 화장품을 개봉하는 재미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그리고 포장을 벗겨낸 화장품도 꽤 이쁜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ㅣ 건조한 남성 피부를 위한 비건 화장품

화장품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되어있답니다. 

화장대에 올려놓고 편하게 쓸 수 있을 거 같네요. 

 

용량은 200ml / 6.76 fl.oz이고,

주요 성분은 나이아신아마이드(미백효과), 아데노신(주름개선)으로 되어 있답니다. 

화장품 병에는 비건 화장품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 화장품이 친환경 성분을 사용한 순한 화장품임을 보여주는 거 같네요. 

 

비건화장품이란?

비건 화장품은 동물실험을 거치지 않고, 동물성 원료 대신 자연 유래 친환경 성분만을 사용하는 화장품을 말합니다. 비건 제품은 어떤 동물의 성분도 포함하지 않으며 동물성 제품으로 가공되지 않는데, 여기에는 동물뼈를 원료로 사용해 생산되는 꿀, 밀랍, 백설탕 등이 포함됩니다. 구매 시 동물 실험을 하지 않은 '크루얼티 프리' 제품인지와 더불어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는지를 체크합니다. 유명한 비건 인증기관으로부터 인증된 제품은 인증 마크가 있어서 비건 제품임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은 펌핑식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좌측으로 돌려서 풀어주면 사용할 수 있답니다.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맨즈 올인원 플루이드의 특징은요.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건조한 남성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가볍고 청량한 올인원 플루입니다. 
피부의 미백에 도움이 되고, 피부의 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미백 ·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모공 수렴 개선 테스트 완료
+피지량 개선 테스트 완료
+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ㅣ 꽃을든남자 에너지팩토리 실 사용 느낌

사용법은 꽤 간단한데요. 

세안, 면도 후 적당량을 덜어 얼굴에 골고루 펴 바른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올인원 제품이기 때문에 특별히 스킨과 로션을 분리해서 바를 필요 없이 한 번만 발라주면 되기 때문에 편하답니다. 

손등에 발라보았는데요. 

올인원이라는 말처럼 스킨의 느낌이 있으면서도 스킨처럼 흘러내리지는 않고, 로션의 느낌도 함께 느껴졌습니다.

그렇다고 끈적이거나 그렇지 않고 가볍고 편하게 바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손등에 발라보았는데요. 

수분에센스를 바르는듯한 느낌이었고요. 

그리고 바른 곳도 오래도록 수분을 유지하는 느낌이라 꽤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거 같네요. 

 

특히 좋았던 점은 두 가지인데요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도 올인원 제품인데 해당 제품보다 발림성이 좋아서 더 잘 발라지고 흡수성도 좋은 느낌이었고, 기존 제품은 거의 향이 없어서 화장품은 발랐나싶었는데, 이 제품은 적당한 향도 있고 향도 거부감이 안들고 좋아서 화장품을 오래도록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만드네요. 

 

저는 평일 오후에 수영을 다니는 편인데, 수영장을 다니면서 사용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수영장에 나와서 이것저것 바르기 귀찮은데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서 편하고 같고요.

하나만 쓰면서도 수영하고 나서 건조해지는 피부를 커버해 줄 만큼 충분한 수분감이 느껴져서 편하게 바를 거 같습니다.

최근 바쁜 일상으로 인해서 시간을 줄이고 효율적인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좋은 올인원 제품을 사용하는 게 트렌드로 자리 잡을 거 같습니다. 

올인원 남성화장품을 찾는 분이라면 한 번쯤은 사용을 경험해 보면 좋을 거 같아요!

아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 이 글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