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패션뷰티

[버버리 향수 / 남자 향수] 버버리 브릿 포 힘 오드 뚜왈렛 100ml_두 번 구매한 버버리 남자 향수(BURBERRY BRIT FOR HIM)

쿵야085 2022. 6. 13. 00:17
반응형

[버버리 향수 / 남자 향수] 버버리 브릿 포 힘 오드 뚜왈렛 100ml

두 번 구매한 버버리 남자 향수(BURBERRY BRIT FOR HIM)

 

이전에도 구입한 적이 있었던 향수의 향이 너무 좋아서 두 번째로 구매한 향수입니다. 

가격도 부담없고, 향도 너무 부담 없어서 구매했는데요. 

 

패키지 디자인의 차이는 크게 없지만, 이름이 약간 변경되어서 제품이 출시되었네요. 

 

2019.10.25 - [기타/패션뷰티] - [남자 향수] 버버리 브릿 포맨 (BURBERRY BRIT FOR MEN)_자연스러운 스타일을 표현

 

[남자 향수] 버버리 브릿 포맨 (BURBERRY BRIT FOR MEN)_자연스러운 스타일을 표현

[남자 향수] 버버리 브릿 포맨 (BURBERRY BRIT FOR MEN)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표현 버버리 브릿 포맨 (BURBERRY BRIT FOR MEN) 버버리의 모던한 영국 정서를 담은 버버리 브릿 포 맨 향수는 꾸미지 않은 자연스

ilsang2.tistory.com

 

향수에 대한 상세한 글을 참고하고 싶으시다면 위의 글을 참고하시는 게 더 상세하게 나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위의 글도 제가 이전에 버버리 브릿 포 힘을 구매하고 작성한 글입니다. 

 

이전에는 버버리 브릿 포맨이었는데, 이번에는 버버리 브릿 포 힘으로 제품명이 변경되었더라고요. 

패키지는 이번에 특별히 변경되지는 않았습니다. 

 

향은 따뜻하고 스파이시한 우디 계열 향수라고 홈페이지에 표기되어 있답니다.

(시더 우드와 통카빈이 블렌딩 된 진저 노트)
양은 100ml의 오드 뚜왈렛인데요. 

 

향수의 지속시간은 아래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오드 뚜왈렛은 4~5시간 정도의 지속시간이라고 보시면 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향의 느낌도 조금씩 달라지니깐

향을 구매하실 때는 첫 향도 중요하지만 시간이 지난 이후의 향도 느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원산지는 프랑스이며 포함된 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에탄올, 정제수, 향료,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리날룰, 리모넨, 시트 로넬 올, 알파-이소 메칠이 오논, 에칠헥실 살리실레이트, 부틸 메톡 시디 벤조일 메탄, 제라니 올, 쿠마린, 시트랄, 비에이 치티, 자색 401호, 청색 1호

 

 

제품이 디자인은 심플합니다. 

버버리 특유의 패턴이 느껴지는 거 같아서 좋기는 합니다. 

거기에 검은색이 조금 강한 느낌을 전달하는 거 같아서도 좋고요. 

 

 

후면은 그냥 간단하게 제품의 설명이 되어 있는데요. 

지금 와서 보니깐 사진을 제대로 못 찍어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개봉한 이후의 병 모양인데요.

저는 굉장히 만족하고 있답니다. 

 

부담스럽지 않지만, 저렴한 느낌도 들지 않고요

묵직한 느낌이 드는 거 같답니다. 

 

 

버버리 브릿 포힘은 정말 편안하게 언제라도 사용해도 좋은 향수입니다. 

아침에 뿌리고 나가면 적당한 향의 느낌이 기분도 좋게 만드는거 같습니다. 

 

또한 남자가 사용하기에 디자인이 도 부담스럽지 않고요. 

그리고 디자인은 출시된 연도에 따라서 조금씩 리뉴얼하고 있는 거 같았습니다. 

 

또 제가 정말 오래전에 버버리 브릿 포맨이라는 이름으로 구매했었고, 이번에 동일한 제품이 리뉴얼된걸 다시 구매한 걸 보면 그만큼 역사가 있고 오래된 향수라는 것도 이야기해주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이 향수 말고도 다른 버버리 향수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는데요.

남자 향수로는 버버리 향수가 꽤 괜찮은 거 같습니다. 

버버리에서 나왔던 향수 중 사용해보았던 향수는 버버리 위크앤드와 버버리 포맨입니다. 

버버리 향수만 세 종류를 사용해봤었네요. 

이 중에서 버버리 위크앤드가 가장 청량한 느낌이었던 거 같고요.

회사를 다니면서 사용하기에는 버버리 브릿 포힘이 좋은 거 같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향수는 맥박 포인트에 뿌리는게 좋다고 합니다. 이 포인트는 열이 나기 때문에 열기가 공기 중으로 올라가면서 향수의 향이 더 잘 나게 된다고 합니다. 여기서 포인트는 쇄골, 무릎, 목선이라고 합니다. 

또한 몸에서 적당히 거리를 두고 뿌려야 하는데요.  가슴/몸에서 최소한 13~18cm 정도는 거리를 두고 몸쪽으로 향해서 뿌린다고 합니다. 혹시 피부가 향수로 젖었다면 너무 가까이 뿌린것이라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