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패션뷰티

박주미 크림 종근당건강 스템벨 가격과 이벤트 정보 알아볼까요?

쿵야085 2022. 12. 22. 16: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박주미 크림 들어보셨나요?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주름 및 기미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잘 알려진 스템벨입니다. 종근당건강에서 만들어졌는데요.
중년 여성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종근당건강의 엄격한 기준과 함께 과학적으로 입증된 형태로 탄생한 하이엔드 인체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입니다.

목차

1. 스템벨 화장품 가격 알아보기
1.1 스템벨 화장품 구성 및 용량
1.2 스템벨 화장품 성분 알아보기
1.3 스템벨 화장품 효과와 스템벨 모델
2. 스템벨 화장품 후기 리뷰
3. 스템벨 화장품 구매방법

 

 

 

1. 스템벨 화장품 가격 알아보기

 

 

1.1 스템벨 화장품 구성 및 용량

박주미씨가 모델로 활동하다보니 출시한지 얼마 되지 않아 입소문을 타고있는 것 같은데요. 스템벨에 대해 조금이라도 알아보신 분들은 가격에 대한 궁금증이 가장 크실 것 같습니다. 가격을 알아보기 전에 구성과 용량에 대해 소개해드리고 합니다. 먼저 대표적인 크림과 에센스가 있는데, 각각 정확한 명칭은 스템벨 셀크림 리제너레이터와 셀에센스 리제너레이터입니다. 각 제품의 용량은 아래와 같습니다.

- 크림 : 50ml
- 에센스 : 140ml

이 두 제품 외에도 셀스틱 리제너레이터 (멀티 스틱밤), 셀마스크 리제너레이터(극세사 마스크시트)도 있습니다.

 

 

 

1.2 스템벨 화장품 성분 알아보기


요즘 들어 여러 종류의 줄기세포 관련 화장품이 인기인데요. 주변에서 관련 문의를 많이 받다 보니 그 인기를 확실히 체감하고 있습니다. 스템벨 셀 크림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10%, 셀 에센스는 5% 함유하고 있는데요. 이는 전문 원료회사에서 엄격하게 관리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으로, 시중에 흔히 알려진 식물성 줄기세포와는 차별점을 가집니다.
스템벨이 특별한 이유는 바로 이러한 독자적인 기술력인데요. 인체유래 및 인체 유사성분으로 구성된 3가지 주요 성분들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어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 인체유래 성분인 ‘인체줄기세포배양액’
- 체내에 존재하는 TYPE Ⅲ 콜라겐과 유사한 구조의 콜라겐 성분인 ‘수용성 콜라겐’
- 피부의 수분감을 부여해주는 피부상재균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 (*데르마코쿠스 프로푼디용해추출물)

이 성분들이 피부에서 겉돌기만 하고 피부에 흡수되지 않으면 아무 의미가 없겠죠? 스템벨은 이러한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온전하게 흡수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리포좀 공법*’ (*특허번호 10-0778903)으로 캡슐화하여 고농축 안정화한 뒤 피부 흡수를 도와줍니다.

 

 

 

 

1.3 스템벨 화장품 효과와 스템벨 모델


스템벨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는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5중 주름*(이마, 미간, 눈가, 팔자, 목) 피부 처짐 등을 전반적으로 개선하고 피부 상태를 건강하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고효능 집중 관리 크림입니다.
(*눈가/이마/미간/팔자/목주름 개선 테스트 완료 · 한국피부과학연구원 · 22.08.17-22.09.22 · 21 명)

스템벨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는 원스텝 멀티 에센스로, 스킨/에센스/로션의 세가지 기능을 한 통에 담은 3 in 1 기능의 고효능 트리트먼트 에센스입니다. 마찬가지로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크림과 병행 사용할 경우 두제품의 시너지 케어로 탄력감, 피부톤 개선, 진정감 등 다방면으로 흔들림없이 탄탄한 피부를 완성해줍니다.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로 가꿔줘, 역시 프리미엄 제품은 달라도 뭔가 다르다는 느낌을 줍니다.

 

 

2. 스템벨 화장품 리뷰 후기

제가 먼저 포털이나 커뮤니티 등 이것저것 찾아보니 여러가지 후기가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특히나 프리미엄 화장품 사용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보였는데요. 아무래도 여성의 피부란 어떻게 살아왔는지를 보여주는 지난 삶에 대한 결과라고 이야기하는데요. 여성의 중요한 자산 중 하나인 피부는 투자한만큼 보여질 수 있다는 사실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스템벨 사용자부터 체험자 모두 하나같이 하는 말이 직접 사용해보니 그 특별함이 느껴진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여기서 박주미씨의 인터뷰도 참고해보세요.


스템벨의 간판 모델 박주미씨입니다.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40대 여주인공 ‘사피영’ 역을 맡아 화제가 됐었는데요. 내년도 차기작으로 알려진 임성한 작가의 ‘선녀두리안’에 출연 확정을 한 바 있습니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새작품을 통해 박주미씨의 꿀피부를 또 한번 가까이 경험할 수 있겠네요.

 

 

3. 스템벨 화장품 구매 방법

이렇게 종근당건강 스템벨 화장품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추가로 스템벨 화장품 구매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는데요. 아무래도 프리미엄 원료가 포함된 화장품이다 보니 내용물의 변질 및 중고거래 등 2차 판매로 인한 피해 방지를 위해 공식 상담원을 통한 판매만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 또한 이 판매방식에 매우 동의하는데요. 보증이 어려운 판매 루트로 구매할 경우에 생기는 2차 피해 뿐 아니라 오히려 더 많은 돈과 시간이 낭비되기 때문이죠.
부담 없는 선에서 상담원과의 통화를 해보시고 샘플 제공 등의 서비스를 통해 제품이 내 피부에 적절한지, 어떤 구성이 최적일지 등의 상담 진행을 추천 드립니다.

 

:: 스템벨 ::

(필수)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지원 분야, 성별, 생년월일, 한문 이름, 희망 연봉, 직전 연봉, 사진, 특기, 취미, 병역사항, 학력(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성적증명서, 학술

stembell.co.kr


비싼 가격으로 피부과 진료를 받으시는 분들도 그 효과를 잘 유지하기 위해서는 매일 밤낮으로 사용하는 기초화장품의 중요성을 아실텐데요. 매일매일 꾸준히 관리하는 것만큼 중요한 게 없다 보니 나이가 들수록 피부 케어에서 가장 신경 써줘야 할 기초단계에 어떤 화장품을 쓰느냐는 매우 중요한 부분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