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패션뷰티

[사무실 슬리퍼 추천]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adidas alphabounce slide)_발이 편한 사무실 실내화(모델명 : FZ0387)

쿵야085 2022. 4. 5. 12:52
반응형

[사무실 슬리퍼 추천]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adidas alphabounce slide)

발이 편한 사무실 실내화(모델명 : FZ0387)

 

일반 사무실에서 일을 하는 직장인의 삶을 보면 하루 평균 8시간 이상을 회사 사무실에서 보내게 될 거 같습니다. 하루 중에서 3분의 1이라는 시간을 직장에서 보내게 되는 것이죠. 

그럼 이렇게 오래도록 있게 되는 사무실이 어떻게 보면 몸이 가장 편안할 수 있도록 되어야 할 같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사소하지만, 사무실 내에서 이동하는 슬리퍼도 좋은걸 신어야 할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는 계속해서 편의점 혹은 길거리에서 파는 삼디다스를 사서 신었는데요.

이번에는 좀 과감하게 삼디다스가 아닌 진짜 아디다스를 사무실 실내화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를 선택한 이유는 와이프가 검색했을 때 실제로 많이 편하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입니다. 

 

제품명 :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제품 가격(정가) : 59,000원

  • 3-스트라이프가 적용된 조절식 합성 소재 갑피
  • 편안하고 부드러운 폼 라이닝
  •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우수한 반발력으로 편안한 핏과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을 제공하는 바운스(BOUNCE™) 풋베드
  • EVA 아웃솔
  • 컬러: Core Black / Cloud Whit
제품코드 FZ0387
용도 Swimming
소재 겉감: 합성가죽/60% 폴리우레탄/40% 폴리에스터, 안감: 100% 폴리에스터
컬러 Core Black / Cloud White / Core Black
원산지 베트남
제조년월 202111
제조자 adidasAG
수입자 아디다스코리아(유)
안전품질표시 이 제품은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에 따른 안전기준을 준수한 제품입니다

 

택배 박스 안에 아디다스 박스가 그대로 들어가 있습니다. 

오랜만의 아디다스를 만나는 게 설레네요. 

 

알파바운스 슬라이드
편안한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슬라이드
격렬한 시합을 마친 후 지친 발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남성용 슬라이드입니다. 농구화에서 영감을 받은 조절식 3-스트라이프 갑피와 부드러운 폼 라이닝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바운스(BOUNCE™) 풋베드가 매 스텝에 에너지 넘치는 쿠셔닝을 전달합니다.

종이로 잘 포장되어 있는 슬리퍼를 꺼내보려고 합니다. 

딱 꺼내보았을 때는 새것에 냄새가 살짝 올라오는데요.

새것의 냄새는 언제 맡아도 좋은 거 같아요. 

사이즈는 255m로 시켰습니다. 

저는 발길이로는 235mm 정도가 되는데요. 

발볼이 넓은 편이라서 보통 운동화는 260mm를 신고 다니는 편입니다. 

 

그런데 슬리퍼의 경우에는 운동화 사이즈로 시키는 것보다는 운동화보다 5~10mm 작은 걸로 시키는 게 신고 다닐 때 잘 벗겨지지 않고 편하게 신을 수 있더라고요. 

 

공식 홈페이지에 가보면 사이즈는 235mm~295mm까지 5mm 단위로 제품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바닥에 보시면 bounce라고 적힌 문구를 볼 수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바운스(bounce) 풋베드가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제 발을 넣고 신어봤습니다. 

우선 바로 느낀 점은 와 이렇게 편안한 슬리퍼는 처음이야였습니다. 

 

실제로 바닥의 쿠션감이 정말 좋아서 정말 편안했습니다. 

그리고 발볼의 넓이에 따라서 볼을 덮는 부분의 넓이를 조절할 수 있답니다. 

디자인도 실내에서 뿐만 아니라 실외에서 신어도 정말 세련된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정말 축구를 하거나, 조깅을 하거나, 격한 운동을 한 이후에 신발을 벗고 신는 슬리퍼로 생각하시면 지친 운동을 고생했을 발을 편안하게 해 줄 거라고 생각이 드네요. 

아디다스 알파바운스 슬라이드(adidas alphabounce slide) 모델명은 FZ0387입니다. 

사이즈는 글로벌 모델이라서 그런지 각 나라별 사이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색상 및 디자인은 홈페이지에 가시면 확인 가능하시지만 다양하게 있답니다.

 

위의 컬러를 보시고 원하는 디자인으로 구매하시면 될 거 같아요!

 

제가 지금까지 신어 본 슬리퍼 중에서 갖아 편한 모델입니다. 

정말 강력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