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04 3

[자기계발] 월급쟁이로 살 때는 미처 몰랐던 것들 (최성락) _ 책 리뷰 _ 파이어족이 사는 삶

[자기계발] 월급쟁이로 살 때는 미처 몰랐던 것들 (최성락) 책 리뷰 _ 파이어족이 사는 삶 도서명ㅣ월급쟁이로 살 때는 미처 몰랐던 것들 부제ㅣ파이어족 2년이 가르쳐준 부와 자본주의, 그리고 나 자신에 대한 작은 깨달음 저자ㅣ최성락 출판사ㅣ월요일의꿈 페이지ㅣ288쪽 출판일ㅣ2024년 03월 25일 저자 소개 저자 : 최성락 서울대 국제경제학과를 졸업한 후 서울대 행정대학원에서 석사, 박사학위를 취득했고 교수 생활을 하면서 경영학 박사학위도 추가로 취득했다. 2002년부터 대학 강사 생활을 시작했으며, 2005년에 강의전담교수가 되었고, 2007년에 전임교수가 됐다. 정식 교수직은 2007년부터였으니 15년 6개월 동안 교수 생활을 했다. 그리고 2021년 8월, 교수직에서 은퇴했다. 평생 학계에서 생활하..

[신문스크랩] 2024년 04월 4일 목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신문스크랩] 2024년 04월 4일 목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tistory.com 📮 4월 4일 목요일 간추린 아침뉴스입니다. ● 국민의힘 한동훈 비대위원장이 오늘 서울과 수도권 등 격전지를 중심으로 표심 공략에 나섭니다. 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험..

[신한퀴즈 4월 4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지난 3월 30일 LG 트윈스의 내야수 손호영 선수와 트레이드 된 롯데 자이언츠의 투수는 누구일까요? ,[상식..

[신한퀴즈 4월 4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지난 3월 30일 LG 트윈스의 내야수 손호영 선수와 트레이드 된 롯데 자이언츠의 투수는 누구일까요? ,[상식] 이것은 스페인어로 친구끼리 쓰는 경칭인데요. 제비뽑기 등을 하여 지정된 친구의 수호천사가 되어주는 게임을 이것 게임이라고 일컫기도 합니다. 다음 중 이것은 무엇일까요?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