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88

[신한퀴즈 3월 31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지난 3월 28일 KBO리그 최초 2238번의 출전기록을 세운 선수, [상식] 잉글랜드의 시인이며 극작가인 셰익스..

[신한퀴즈 3월 31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지난 3월 28일 KBO리그 최초 2238번의 출전기록을 세운 선수, [상식] 잉글랜드의 시인이며 극작가인 셰익스피어는 많은 문인들에게 선구자로서 막대한 영향력을 미쳤는데요. 그의 작품 중 4대 비극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

[신한퀴즈 3월 30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신한퀴즈 3월 30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2024 신한 SOL BANK KB..

[신한퀴즈 3월 30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2024 신한 SOL BANK KBO리그 정규시즌 1호 홈런의 주인공, 이것은 홍차의 종류 중 하나로 영국에서 베르가못 향을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tistory.com 3월 30일 쏠야구 쏠퀴즈 정답 : 최주환 3월 30일..

[에세이] 연봉 1억 직장을 때려치우고 백수가 되었습니다 (민디 권민승) _ 책 리뷰 _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에세이] 연봉 1억 직장을 때려치우고 백수가 되었습니다 (민디 권민승) 책 리뷰 _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도서명ㅣ연봉 1억 직장을 때려치우고 백수가 되었습니다 부제ㅣ나에게 맞는 일, 내가 진짜 하고 싶은 일을 찾으려고요 저자ㅣ민디 권민승 출판사ㅣ시원북스 페이지ㅣ264쪽 출판일ㅣ2023년 11월 24일 저자 소개 저자 : 민디 권민승 @mindifulness 아마존 개발자, 삼성전자 UX디자이너로 일했으며, 인스타그램에 ‘직장툰’을 연재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있다. 열이면 열, 남들이 다 좋다고 하는 길을 따라 살았다. 평범한 모범생 10대 시절을 보내고 대학 졸업 후 삼성전자에 입사했다. 첫 사회생활은 다들 그렇듯 힘들었지만 대기업과 월급에 만..

[신문스크랩] 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신문스크랩] 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tistory.com 📮 3월 29일 금요일 간추린 아침뉴스입니다. ● 경기 화성정 유경준 후보 지원유세에 나선 유승민 전 의원은 이번 선거가 어렵다는 것을 절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한퀴즈 3월 29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2024 신한 SOL Bank KBO 리그 정규 시즌 1호 안타, 이것은 '커스터마이즈드(Customized) 음료'로 원래 존재하지..

[신한퀴즈 3월 29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2024 신한 SOL Bank KBO 리그 정규 시즌 1호 안타, 이것은 '커스터마이즈드(Customized) 음료'로 원래 존재하지 않은 음료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tistory.com 3월 29일 쏠야구 쏠퀴즈 정답 :..

[자기계발] 발가벗은 힘 (이재형) _ 책 리뷰 _ 퇴사 이후의 삶을 준비하라!

[자기계발] 발가벗은 힘 (이재형) 책 리뷰 _ 퇴사 이후의 삶을 준비하라! 도서명ㅣ발가벗은 힘 부제ㅣ회사 밖에서도 통하는 진짜 역량 저자ㅣ이재형 출판사ㅣ파지트 페이지ㅣ256쪽 출판일ㅣ2024년 03월 15일 저자 소개 저자 : 이재형 이재형은 미시간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고, 연세대학교 기술경영학협동과정 박사과정을 수료하였다. KT 전략기획실 등을 거쳐 KT그룹사 CFO 겸 경영총괄을 역임하였고, 현재 세종사이버대학교 겸임교수이자 비즈니스임팩트 대표로서 기업의 CEO, 임원, 중간관리자들을 코칭하는 일을 하고 있다. 전략,조직변화와 혁신,리더십 분야의 전문 코치로서, 저서로는 , , , 등 6권이 있고,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하고 있다. 목차 프롤로그 | 외부에서도 통하는 진짜 역량을 갖췄는가..

[주거생활] 건축가가 지은 집 (정성갑 ) _ 책 리뷰 _ 건축가가 직접 지은 집은 얼마나 다를까?

[주거생활] 건축가가 지은 집 (정성갑) 책 리뷰 _ 건축가가 직접 지은 집은 얼마나 다를까? 도서명ㅣ건축가가 지은 집 부제ㅣ내게 꼭 맞는 집을 갖는다는 건 더 잘 살고 싶다는 바람이니까요! 편저ㅣ정성갑 기획ㅣ행복이 가득한 집 편집부 출판사ㅣ디자인하우스 페이지ㅣ256쪽 출판일ㅣ2024년 03월 01일 저자 소개 편저 : 정성갑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넉넉하고 아름다운 집 한 채를 갖는 것이 일생의 꿈. 10년간 잡지 〈럭셔리〉에서 에디터로 일하며 국내외 유명 건축가를 인터뷰했고, 그런 경험을 토대로 건축가가 지은 집에도 관심과 애정을 갖게 됐다. 내게 꼭 맞는 집을 만나고 싶다는 염원으로 아파트, 빌라, 한옥 등 다양한 주거 형태를 경험했고 그 과정에서의 좌충우돌 소동과 애환은 책 〈집을 쫓는 모..

[교육/IT] 에듀테크로 확! 잡는 기초학력 (김현숙, 함명규, 최소윤, 유수근) _ 책 리뷰 _ 교실에 활용하는 에듀테크

[교육/IT] 에듀테크로 확! 잡는 기초학력 (김현숙, 함명규, 최소윤, 유수근) 책 리뷰 _ 교실에 활용하는 에듀테크 도서명ㅣ에듀테크로 확! 잡는 기초학력 부제ㅣ 누구도 소외되지 않는 모두를 위한 기초학습 저자ㅣ김현숙, 함명규, 최소윤, 유수근 출판사ㅣ앤써북 페이지ㅣ264쪽 출판일ㅣ2024년 03월 10일 저자 소개 저자 : 김현숙 대구교육대학교를 졸업하고 중부대 교육대학원에서 교수학습컨설팅을 전공했으며 현재 기초학력에 관해 박사과정을 준비하고 있다. 학창시절 학습 부진을 겪으면서 수업에서 부진일 경우, 학습이 너무 어렵다는 것을 경험하여 학습부진아를 누구보다 이해하고 마음을 헤아려 심리·정서와 인지면, 환경 쪽에서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 개별 맞춤형 지원을 하려고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역을 확대하고 ..

[그림책] 내 안의 용감한 사자 _ 책 리뷰 _ 우리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해요!

[그림책] 내 안의 용감한 사자 책 리뷰 _ 우리 내면의 목소리에 집중해요! 도서명ㅣ내 안의 용감한 사자 부제ㅣ누구나 마음속에 커다란 사자의 용기를 품고 있어요! 글ㅣ레이철 브라이트 그림ㅣ짐 필드 역자ㅣ김경희 출판사ㅣ제제의 숲 페이지ㅣ32쪽 출판일ㅣ2024년 03월 25일 저자 소개 글 : 레이철 브라이트 (Rachel Bright) 늘 행복한 생각을 하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작가이다. 킹스턴 대학교에서 삽화를 전공하고, 웨스트 잉글랜드 브리스틀 대학교에서 판화 석사 과정을 공부했다. 재치 있는 이야기와 인상적인 그림으로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길 잃은 아기 늑대』, 『욕심꾸러기 시릴과 브루스』, 『걱정꾸러기 윌터의 걱정 없는 옷』 등을 썼다. 그림 : 짐 필드 여러 상을 수상한 영국의 일러..

[신한퀴즈 3월 28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2024 SOL 뱅크 KBO 올스타전의 개최지, 4년에 한 번 개최되는 월드컵의 2026년 개최지는 어디일까요?

[신한퀴즈 3월 28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2024 SOL 뱅크 KBO 올스타전의 개최지, 4년에 한 번 개최되는 월드컵의 2026년 개최지는 어디일까요?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tistory.com 3월 28일 쏠야구 쏠퀴즈 정답 : SSG랜더스필드 3월 28일 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