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2 2

[과학] 멸종 위기 동물 아틀라스 (톰 잭슨) _ 책 리뷰 _ 지구를 지키고 우리의 친구를 지켜요!

[과학] 멸종 위기 동물 아틀라스 (톰 잭슨) 책 리뷰 _ 지구를 지키고 우리의 친구를 지켜요! 도서명ㅣ멸종 위기 동물 아틀라스 부제ㅣ전 세계를 돌며 야생을 탐험하는 놀라운 여행 글ㅣ톰 잭슨 그림ㅣ콜드웰 역자ㅣ윤종은 출판사ㅣ책세상어린이 페이지ㅣ64쪽 출판일ㅣ2024년 02월 26일 저자 소개 글 : 톰 잭슨 영국 브리스톨대학교에서 동물학을 공부했어요. 동물들을 아주 많이 사랑해서 북극곰과 펭귄, 아프리카에서 가뭄으로 고통받는 야생 동물들을 구하는 일에 힘썼어요. 아내와 세 아이와 함께 브리스톨에 살고 있어요. 20년 넘게 작가로 일하면서 100권 이상의 책을 썼는데, 아마 지금도 다락방에서 글을 쓰고 있을 거예요. 그림 : 샘 콜드 영국의 일러스트레이터이자 디자이너입니다. 에든버러 미술대학에서 회화를 공..

[신한퀴즈 3월 2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다음 중 KBO최초로 시즌 600타수를 기록한 선수는?

[신한퀴즈 3월 2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다음 중 KBO최초로 시즌 600타수를 기록한 선수는? 쏠야구 쏠퀴즈 문제 다음 중 KBO최초로 시즌 600타수를 기록한 선수는? 정답 이대형 신한슈퍼SOL 출석퀴즈 정답 X 신한페이판 오늘의 OX 퀴즈 정답 O 3월 2일 쏠야구 쏠퀴즈 정답 : 이대형 3월 2일 신한 슈퍼 SOL 출석 퀴즈 정답 : X 3월 2일 오늘의 OX퀴즈 정답 : O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