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9 3

[에세이] 연봉 1억 직장을 때려치우고 백수가 되었습니다 (민디 권민승) _ 책 리뷰 _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에세이] 연봉 1억 직장을 때려치우고 백수가 되었습니다 (민디 권민승) 책 리뷰 _ 정말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찾아서! 도서명ㅣ연봉 1억 직장을 때려치우고 백수가 되었습니다 부제ㅣ나에게 맞는 일, 내가 진짜 하고 싶은 일을 찾으려고요 저자ㅣ민디 권민승 출판사ㅣ시원북스 페이지ㅣ264쪽 출판일ㅣ2023년 11월 24일 저자 소개 저자 : 민디 권민승 @mindifulness 아마존 개발자, 삼성전자 UX디자이너로 일했으며, 인스타그램에 ‘직장툰’을 연재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있다. 열이면 열, 남들이 다 좋다고 하는 길을 따라 살았다. 평범한 모범생 10대 시절을 보내고 대학 졸업 후 삼성전자에 입사했다. 첫 사회생활은 다들 그렇듯 힘들었지만 대기업과 월급에 만..

[신문스크랩] 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신문스크랩] 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tistory.com 📮 3월 29일 금요일 간추린 아침뉴스입니다. ● 경기 화성정 유경준 후보 지원유세에 나선 유승민 전 의원은 이번 선거가 어렵다는 것을 절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한퀴즈 3월 29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2024 신한 SOL Bank KBO 리그 정규 시즌 1호 안타, 이것은 '커스터마이즈드(Customized) 음료'로 원래 존재하지..

[신한퀴즈 3월 29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2024 신한 SOL Bank KBO 리그 정규 시즌 1호 안타, 이것은 '커스터마이즈드(Customized) 음료'로 원래 존재하지 않은 음료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tistory.com 3월 29일 쏠야구 쏠퀴즈 정답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