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6 2

[그림책] 엄마 아빠가 생겼어요 _ 책 리뷰 _ 입양된 아이의 가족 스토리

[그림책] 엄마 아빠가 생겼어요 책 리뷰 _ 입양된 아이의 가족 스토리 도서명ㅣ엄마 아빠가 생겼어요 부제ㅣ어느 날, 엄마 아빠가 생겼습니다. 글ㅣ에즈기 켈레스 글그림ㅣ코린 자네트 역자ㅣ엄혜숙 출판사ㅣ풀과바람 페이지ㅣ48쪽 출판일ㅣ2024년 03월 18일 저자 소개 글그림 : 에즈기 켈레스 터키 미마르 시난 미술대학교의 그래픽 디자인과를 졸업했어요. 여러 광고 대행사에서 아트 디렉터로 일했죠. 현재 프리랜서로 일하며 어린이들을 위한 책과 잡지에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에즈기는 지구의 모든 고양이를 사랑하고, 식물들을 돌보고 커피를 마시는 걸 좋아합니다. 또한, 아이들과 자신의 어린 시절을 위해 글을 쓰고 있답니다. 역자 : 엄혜숙 연세대학교 독문학과와 같은 학교 대학원 국문학과에서 문학을 공부하고, 인하..

[신한퀴즈 3월 16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3월 15일 기준 프로야구 시범경기에서 5연승을 달리고 있는 팀은 무슨팀일까요?

[신한퀴즈 3월 16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3월 15일 기준 프로야구 시범경기에서 5연승을 달리고 있는 팀은 무슨팀일까요? 쏠야구 쏠퀴즈 문제 3월 15일 기준 프로야구 시범경기에서 5연승을 달리고 있는 팀은 무슨팀일까요? 정답 두산베어스 신한슈퍼SOL 출석퀴즈 정답 2 신한페이판 오늘의 OX 퀴즈 정답 X 3월 16일 쏠야구 쏠퀴즈 정답 : 두산베어스 3월 16일 신한 슈퍼 SOL 출석 퀴즈 정답 : 2 3월 16일 오늘의 OX퀴즈 정답 : X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