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1 2

[경영전략] 퇴사준비생의 교토 (시티호퍼스) _ 책 리뷰 _ 일본 여행에서 발견하는 브랜드 인사이트

[경영전략] 퇴사준비생의 교토 (시티호퍼스) 책 리뷰 _ 일본 여행에서 발견하는 브랜드 인사이트 도서명ㅣ퇴사준비생의 교토 부제ㅣ성장의 모티브를 찾는 여행 저자ㅣ시티호퍼스 출판사ㅣ트래블코드 페이지ㅣ304쪽 출판일ㅣ2024년 02월 05일 저자 소개 저자 : 시티호퍼스 세상은 넓고, 고수는 많다세상의 앞선 생각을 찾는 여행 시티호퍼스(CITY HOPPERS)는 여러 도시를 넘나드는 사람들입니다. 또한 한 도시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사람을 뜻하기도 하죠. 그렇다고 그냥 무턱대고 다니는 건 아닙니다. 도시를 캠퍼스 삼아 비즈니스적으로 영감과 자극을 주는 레퍼런스를 찾는 여행을 합니다. 보다 구체적으로는 경영 철학, 컨셉 기획, 사업 전략, 수익 모델, 브랜딩 · 마케팅, 고객 경험, 디자인 등을 스터디하고 콘..

[신한퀴즈 3월 1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한국 프로야구 한 시즌 84개의 역대 최고 도루기록을 가진 선수는 누구일까요?

[신한퀴즈 3월 1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한국 프로야구 한 시즌 84개의 역대 최고 도루기록을 가진 선수는 누구일까요? 쏠야구 쏠퀴즈 문제 한국 프로야구 한 시즌 84개의 역대 최고 도루기록을 가진 선수는 누구일까요? 정답 이종범 신한슈퍼SOL 출석퀴즈 정답 1 신한페이판 오늘의 OX 퀴즈 정답 X 3월 1일 쏠야구 쏠퀴즈 정답 : 이종범 3월 1일 신한 슈퍼 SOL 출석 퀴즈 정답 : 1 3월 1일 오늘의 OX퀴즈 정답 : X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