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5 5

[인문학]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가 _ 책 리뷰 _ 당신의 행복, 행복을 만들어 가는 것들에 관해서

[인문학]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가 책 리뷰 _ 당신의 행복, 행복을 만들어 가는 것들에 관해서 도서명ㅣ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만드는가 부제ㅣ인생의 절반쯤 왔을 때 깨닫게 되는 것들 저자ㅣ리처드 J. 라이더, 데이비드 A. 샤피로 역자ㅣ김정홍 출판사ㅣ북플레저 페이지ㅣ332쪽 출판일ㅣ2024년 03월 04일 저자 소개 저자 : 리처드 J. 라이더 (Richard J. Leider) 미국의 저명한 강연가이자 저술가이며 자기개발 분야의 트레이너이다. 21세기를 위한 직업 및 라이프스타일 전략 전문가로서 신문 잡지에 여러 차레 글이 실린 바 있으며, 라디오와 텔레비전에서도 그의 글이 자주 인용된다. 미네소타 미네아폴리스에 있는 트레이닝 컨설팅 회사 디 인벤처 그룹의 설립자이자 공동 경영자이기도 하다. 저서로..

[신문스크랩] 2024년 03월 15일 금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신문스크랩] 2024년 03월 15일 금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tistory.com 📮 3월 15일 금요일 간추린 아침뉴스입니다. ● 5.18 민주화 운동을 폄훼했다는 논란이 불거진 도태우 후보에 대해 국민의힘이 어젯(14일)밤 늦게 공천을 취소했..

[신한퀴즈 3월 15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다음 중 한국 프로야구 역사에서 유일하게 포스트 시즌 노히트노런을 기록한 사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신한퀴즈 3월 15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다음 중 한국 프로야구 역사에서 유일하게 포스트 시즌 노히트노런을 기록한 사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쏠야구 쏠퀴즈 문제 다음 중 한국 프로야구 역사에서 유일하게 포스트 시즌 노히트노런을 기록한 사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정답 정명원 신한슈퍼SOL 출석퀴즈 정답 O 신한페이판 오늘의 OX 퀴즈 정답 X 3월 15일 쏠야구 쏠퀴즈 정답 : 정명원 3월 15일 신한 슈퍼 SOL 출석 퀴즈 정답 : O 3월 15일 오늘의 OX퀴즈 정답 : X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

[그림책] 22번 양은 어디로 갔을까? _ 책 리뷰 _ 잠들기 전에 양을 세어요!

[그림책] 22번 양은 어디로 갔을까? 책 리뷰 _ 잠들기 전에 양을 세어요! 도서명ㅣ22번 양은 어디로 갔을까? 부제ㅣ더 이상 양을 셀 수 없다면, 잠은 어떻게 자야 하나요? 글ㅣ마리아 로자리아 콩파뇬, 안나리타 트란피치 그림ㅣ코린 자네트 역자ㅣ김보희 출판사ㅣ풀과바람 페이지ㅣ36쪽 출판일ㅣ2024년 02월 28일 저자 소개 글 : 마리아 로자리아 콩파뇬 마리아 로자리아 콩파뇬은 이탈리아에서 태어나 여러 해 동안 프랑스에서 살았어요. 나폴리대학교에서 해외어문학 석사와 언어학 박사 학위를 받았고, 지금은 나폴리예술학교와 이탈리아만화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어요. 글 : 안나리타 트란피치 안나리타 트란피치는 이탈리아에서 태어나 현대유럽어문학 석사 학위를 받았어요. 문학과 번역과 글쓰기가 좋아서 작가가 되었고, 여..

[재테크] 부자가 된다는 것 (제이슨 브레넌) _ 책 리뷰 _ 사람들은 누구나 돈을 원한다.

[재테크] 부자가 된다는 것 (제이슨 브레넌) 책 리뷰 _ 사람들은 누구나 돈을 원한다. 도서명ㅣ부자가 된다는 것 부제ㅣ철학적이고 경제학적인 통찰 저자ㅣ제이슨 브레넌 역자ㅣ홍권희 출판사ㅣ아라크네 페이지ㅣ248쪽 출판일ㅣ2024년 02월 26일 저자 소개 저자 : 제이슨 브레넌 미국의 철학자. 미국 케이스 웨스턴 리저브 대학교와 뉴햄프셔 대학교에서 정치학, 철학, 경제학을 전공했다. 2007년 애리조나 대학교에서 철학 박사 학위를 받았고, 브라운 대학교에서 철학과 조교수로 재직했다. 현재 조지타운 대학교 맥도너 경영대학원에서 경제, 윤리, 공공 정책을 가르치고 있으며, 정치철학 및 사회의 현안을 다루는 계간지 《퍼블릭 어페어즈 쿼털리(PAQ)》의 편집장이다. 『민주주의에 반대한다』에서 민주주의를 하나의 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