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9 2

[그림책] 색깔 방귀 (왕샹위) _ 책 리뷰 _ 방귀에도 색깔이 있다면?!

[그림책] 색깔 방귀 (왕샹위) 책 리뷰 _ 방귀에도 색깔이 있다면?! 도서명ㅣ색깔 방귀 부제ㅣ방귀를 눈으로 보고 싶은 아이의 상상력이 가득한 그림책! 글ㅣ왕샹위 그림ㅣ황비즈 역자ㅣ정이립 출판사ㅣ사슴뚱 페이지ㅣ32쪽 출판일ㅣ2024년 02월 07일 저자 소개 글 : 왕샹위 대학에서 유아교육을 전공하고 아동문학연구소에서 공부했어요. 그림책과 아이들이 좋아서 펀키즈(Funkids)독서교육센터를 세웠어요. 어린이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는 게 즐겁고, 그림책과 보드게임을 결합한 활동에 관심이 많아요. 앞으로도 계속해서 글을 쓸 계획이에요 . 그림 : 황비즈 대학에서 경영학을 공부하고 졸업 후에 몇 년간 웹디자인 일을 하다가 진로를 바꿔 그림을 그리고 있어요. 지금은 주로 잡지와 어린이책에 들어가는..

[신한퀴즈 3월 9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다음중, 3월9일 열리는 KBO리그 시범 경기 개막전에서 홈경기가 아닌팀은 어디일까요?

[신한퀴즈 3월 9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다음중, 3월9일 열리는 KBO리그 시범 경기 개막전에서 홈경기가 아닌팀은 어디일까요? 쏠야구 쏠퀴즈 문제 다음중, 3월9일 열리는 KBO리그 시범 경기 개막전에서 홈경기가 아닌팀은 어디일까요? 정답 삼성 라이온즈 신한슈퍼SOL 출석퀴즈 정답 X 신한페이판 오늘의 OX 퀴즈 정답 O 3월 9일 쏠야구 쏠퀴즈 정답 : 삼성 라이온즈 3월 9일 신한 슈퍼 SOL 출석 퀴즈 정답 : X 3월 9일 오늘의 OX퀴즈 정답 : O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