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4/16 3

[에세이] 어쩌다 편의점 (유철현) _ 책 리뷰 _ 우리가 몰랐던 편의점의 숨겨진 이야기

[에세이] 어쩌다 편의점 (유철현) 책 리뷰 _ 우리가 몰랐던 편의점의 숨겨진 이야기 도서명ㅣ어쩌다 편의점 부제ㅣ전지적 홍보맨 시점 편의점 이야기 저자ㅣ유철현 출판사ㅣ돌베개 페이지ㅣ299쪽 출판일ㅣ2024년 03월 04일 저자 소개 저자 : 유철현 2010년부터 편의점 회사에서 홍보맨으로 일하고 있다. MBTI는 매번 바뀌지만 생산성 강박증을 가진 합리적 이상주의자. 말썽쟁이 남편이자 딸바보 아빠다. 돼지국밥이 페이보릿 소울 푸드다. 국밥처럼 뜨겁게 인류의 보편타당한 가치들을 아끼고 사랑한다. 남다른 승부욕으로 나름 목표한 삶의 지표들을 성실히 채워 나가는 중이다. 서랍 속 먼지 쌓인 자격증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잠재적 N잡러랄까. 음… 자주 숙연해지는 편이다. 목차 어서 오세요! 특별한 일상으로의 초대..

[신문스크랩] 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신문스크랩] 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신문/뉴스/기사/증시/시황/주식/경제/사회/정치/이슈/부동산/개장 전 이슈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OTT 서비스를 처음 접한 것이 넷플릭스였던거 같은데요. 넷플릭스 이외에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는 OTT 서비스들이 ilsang2.tistory.com 2024년 4월 16일 화요일 간추린 뉴스 ● 민주당이 '채상병 특검법'과 관련해, 국민의힘에 5월 2일 본회의와 여야합의처리를 거듭 압박했습니다. 대통령 거부권을..

[신한퀴즈 4월 16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한 경기에서 각 팀이 9회 정규이닝 기준으로 요청 가능한 비디오 판독 횟수는 기본 몇 회일까요? (예외 ..

[신한퀴즈 4월 16일] 쏠야구 / 신한 슈퍼SOL 출석퀴즈 / 오늘의 OX퀴즈 / 쏠퀴즈 / H포인트/ 한 경기에서 각 팀이 9회 정규이닝 기준으로 요청 가능한 비디오 판독 횟수는 기본 몇 회일까요? (예외 규정 X),'못생긴 ○○○'은 유기견 출신 강아지로, 세 달 만에 24만 유튜브 구독자가 생긴 스타견이 되었는데요. 오늘 오후 8시 30분 더현대라이브에 이 강아지의 굿즈 출시 기념으로 강아지가 직접 출연한다고 합니다. 다음 중 이 강아지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2022.11.06 - [기타/생활정보] -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겜스고에서 저렴하게 이용하는 팁 [넷플릭스/유튜브] 넷플릭스 가격 부담 없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