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IT제품리뷰

[바라 엔드게임 / VARA ENDGAME 고속 무선충전기] 내돈내산, 가장 사용 경험이 좋았던 가성비 무선 충전기 후기

쿵야085 2020. 12. 28. 01:02
반응형

[바라 엔드게임 / VARA ENDGAME 고속 무선충전기]

 내돈내산, 가장 사용경험이 좋았던 가성비 무선 충전기 후기

가성비 좋은 무선충전기를 YES24에서 구매했습니다. 

VARA 10W 무선충전기인데요. 

1+1 제품으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걸 와이프와 제가 사용하는 용도로 구매했습니다. 

구매할 때는 제조사와 이런 건 생각도 안 하고 무선충전기가 필요한데, 저렴하고 괜찮은 디자인이라고 생각하고 선택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정말 괜찮은 선택이었던 거 같습니다. 

브랜드는 바라(VARA)라는 브랜드입니다.

최상의 가성비 제품으로 좋은 가격을 통하여 삶의 질을 보다 윤택하게 만든다고 되어 있네요. 

실제로 사용하면서 느낀 거지만, 정말 가성비는 좋은 제품인 거 같습니다. 

 

눕혀서 사용하는 무선충전기가 아니라서 실용적이고, 충전 반응도 좋아서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삼성 정품 무선충전기보다 훨씬 더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델명은 ENDGAME입니다. 

모델명을 보고 있으니 무선충전기의 최종 보스 같은 느낌을 주고 싶었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10W 고속 충전이 가능하네요. 

고속 충전을 하려면 고속 충전 어댑터도 같이 사용을 해야 합니다! 일반 어댑터로는 고속 충전을 할 수가 없답니다. 그리고 세로로 세워서도 충전할 수 있고, 가로로 눕혀서도 충전할 수 있어서 편한 대로 거치하고 충전을 할 수도 있고, 일반적인 거치대처럼 사용을 할 수도 있답니다. 

구성품은 정말 단순한데요. 

우선 C타입 케이블이 같이 들어 있답니다.

케이블도 그냥 번들로 넣어주는 케이블의 느낌이 들지 않고 굵고 튼튼한 게 느껴진답니다. 

일반적으로 번들로 넣어주는 케이블은 얇은 느낌이 나서 튼튼하지 못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었는데, VARA의 ENDGAME제품은 전혀 그런 느낌이 없어서 좋았답니다. 

본 제품도 흠집이 나지 않도록 튼튼하게 잘 포장이 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사용설명서가 들어가 있는데요. 

튼튼하게 잘 만들었다는 걸 설명하기 위해서인지, 눈에 보이지 않는 발열 방지판과 듀얼 코일까지 설명이 되어 있답니다. 디테일한 부분까지 잘 챙기는 거 같아서 신뢰가 더 가는 거 같았습니다. 

충전 중에는 파란불, 충전 완료에는 초록불이 들어와서 충전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답니다. 

충전 중이라고 파란불이 들어오는 거 확인이 가능하시죠?

스마트폰에도 충전이 되고 있는 상태가 잘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1+1 제품으로 검은색과 흰색을 구매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검은색을 좋아해서 검은색을 사용하고 있고, 

와이프는 흰색을 좋아해서 흰색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충전기는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색상에 따라서 사용하시면 잘 어울리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무래도 흰색이 많으시니깐

흰색이 잘 어울리는 거 같기는 하더라고요. 

VARA 고속 무선 충전기는 1+1 행사를 많이 하는 거 같아요.

그래서 원하시는 색상으로 저렴하게 1+1 제품을 구매하면 좋을 거 같네요. 

 

실제로 사용해보면서 실망감은 없었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무선충전기 사용하는 게 정말 편하고 좋다는 생각도 했었고요. 

가성비 제품으로 추천을 드려요!

최근에는 10W 말고, 15W도 이쁘게 잘 나온 거 같은데 찾아보고 좋은 제품으로 사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