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맛집탐방

[용산구 / 원효로 맛집] 송스키친 made by 송정희_ 직장인 가성비 점심 추천 맛집! 돼지불백/청국장/김치찜

쿵야085 2020. 6. 7. 01:56
반응형

[용산구 / 원효로 맛집] 송스키친 made by 송정희_

직장인 가성비 점심 추천 맛집! 돼지불백/청국장/김치찜

 

용산역 뒷쪽에 꽤 오래되어 보이는 골목 안에 이렇게 이름이 이쁜 가게 하나가 있습니다. 

'송's 키친 made by 송정희' 본인의 이름을 간판에 걸고 식당을 하고 있다는 자부심이 느껴지네요!

저는 이런 느낌있는 이름의 가게가 좋은 거 같습니다. 

이곳 송스키친의 점심메뉴는 단 3가지입니다! 돼지불백! 청국장! 김치찜! 

그리고 가격은 단돈 6,000원입니다. 

점심 메뉴이외에 저녁에는 술을 마실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안주를 시켜먹을 수 있다고 얘기를 들었는데요.

저녁에 술마시러 방문은 해본 적이 없어서 저는 자세히 모릅니다. 

하지만 방문해본 주변분들 말로는 저녁 술안주도 맛있다고 하네요.

제가 왠만해서는 청국장을 잘 못 먹는 편인데요.

여기 청국장은 너무 비리지도 않고 특유의 냄새도 심한 편이 아니라서 정말 맛있답니다. 

이 청국장에 밥을 비벼먹으면 정말정말 맛있답니다. 

두 번째 메뉴는 돼지불백입니다. 

단 6천원의 가격에 이런 퀄리티의 돼지불백을 먹을 수 있다는 게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깻잎에 싸 먹는 돼지불백은 정말정말 별미입니다. 

그리고 점심 3총사 메뉴 중 마지막 메뉴인 김치찜입니다. 

청국장에 비빈 밥에 김치찜을 올려서 먹으면 진짜 끝내주는 점심이랍니다.

이렇게 리뷰를 쓰고 순간에도 너무너무 군침이 도네요. 

청국장, 김치찜, 돼지불백이 한상에 나란히 올라와 있네요

가격도 비싸지 않은데 이렇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좋은 듯합니다. 

가시면 무조건 이 3가지 조합은 다 시켜서 먹어보세요

둘이 가시더라도 3가지 메뉴를 시켜먹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하나라도 없으면 허전한 느낌이 들거든요. 

직장인을 위한 점심메뉴! 송스키친 추천드려요!

 

상  호 명 ㅣ송스키친
전화번호 ㅣ010-2330-5852
영업시간 ㅣ 평일 11:00 - 22:00 토, 일, 공휴일 휴무
주      소ㅣ서울 용산구 원효로48길 11-4/ 지번 원효로2가 93-11 1층

주요 메뉴
청국장 6,000원
돼지불고기 6,000원
김치찜 6,000원

반응형